▲ NH투자증권은 31일부터 8월31일까지 QV 해외주식 랜덤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NH투자증권 > |
NH투자증권이 자산관리브랜드 큐브(QV) 고객에게 테슬라 등 해외주식을 제공한다.
NH투자증권은 31일부터 8월31일까지 ‘QV 해외주식 랜덤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4월 QV고객 대상 ‘새봄맞이 무브 무브 이벤트’ 이후 진행하는 두 번째 해외주식 이벤트다. 해외주식 매매 고객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NH투자증권은 이벤트 기간에 QV계좌에서 해외주식을 1회 이상 매매한 고객에게 해외주식 1주 또는 투자지원금 5달러(USD)를 무작위로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제공하는 미국주식은 NH투자증권 고객이 가장 많이 거래한 상위 200종목 중 거래량과 추천 여부 등을 고려한 30여 개 종목이다. 스타벅스, 페이스북, 엔비디아, 테슬라 등도 포함됐다.
당첨된 주식은 6영업일 이후 고객 계좌로 입고된다. 투자지원금에 당첨되면 2영업일 이후 입금된다. QV 개인고객 중 마케팅 수신 동의를 한 고객만 참여할 수 있으며 해당 기간에 해외주식을 매매하고 ‘이벤트 결과 확인하기’ 창을 클릭해야 한다.
송지훈 NH투자증권 영업전략본부장은 “해외주식 매매고객이 급증하는 시장 상황에 맞춰 QV 해외주식 랜덤 지급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해외주식도 매매하고 이벤트에도 참여해 원하는 종목에 당첨되는 소소한 재미를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