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개편을 기념해 상품권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신한금융투자는 신한알파 개편을 기념해 6월4일까지 '킬링포인트 선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킬링포인트 선택 이벤트는 신한알파의 주요 서비스를 체험하고 가장 만족하는 기능을 선택해 응모하는 이벤트다.
신한금융투자가 4월 선보인 신한알파에는 투자 정보를 볼 수 있는 데일리 플러스, 홈 화면에서 국내 및 해외 시황을 볼 수 있는 매매 브리핑, 선택한 종목을 한 번에 매수할 수 있는 알파카트, 매매내역과 차트를 한번에 볼 수 있는 종합차트 온·오프, 초보 투자자들을 위한 이지모드 등의 기능이 있다.
신한금융투자는 응모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2명에게 100만 원 상당의 맞춤정장 또는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5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신한알파 개편을 기념해 6월4일까지 '킬링포인트 선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 신한금융투자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신한알파 개편을 기념해 6월4일까지 '킬링포인트 선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신한금융투자>
킬링포인트 선택 이벤트는 신한알파의 주요 서비스를 체험하고 가장 만족하는 기능을 선택해 응모하는 이벤트다.
신한금융투자가 4월 선보인 신한알파에는 투자 정보를 볼 수 있는 데일리 플러스, 홈 화면에서 국내 및 해외 시황을 볼 수 있는 매매 브리핑, 선택한 종목을 한 번에 매수할 수 있는 알파카트, 매매내역과 차트를 한번에 볼 수 있는 종합차트 온·오프, 초보 투자자들을 위한 이지모드 등의 기능이 있다.
신한금융투자는 응모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2명에게 100만 원 상당의 맞춤정장 또는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5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