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GB캐피탈은 렌터카 견적산출 모바일 플랫폼인 IM캐피탈 출시를 기념해 6월30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
DGB캐피탈이 렌터카 견적을 비교해 신청할 수 있는 모바일앱을 내놨다.
DGB캐피탈은 렌터카 견적산출 앱 IM캐피탈 출시를 기념해 6월30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플레이(앱)스토어에서 DGB캐피탈 또는 IM캐피탈을 검색해 내려받은 뒤 핸드폰 인증을 완료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된다.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그램17 노트북(1명), 삼성 갤럭시탭S7(2명), 차량용 무선청소기(45명) 등을 제공한다.
IM캐피탈은 DGB금융그룹의 디지털 금융플랫폼 공동브랜드인 IM시리즈 중 하나다. 비대면시대에 다양한 렌터카 차량모델을 쉽고 빠르게 비교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플랫폼이다.
필요한 정보들만 한눈에 보이는 견적서를 제공해 고객이 최소한의 선택으로 렌터카를 선정할 수 있다. 온라인으로 렌터카를 직접 신청해 불필요한 중간 과정을 생략하고 비용을 절감하는 등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서정동 DGB캐피탈 대표이사 사장은 “렌터카 견적산출서비스를 시작으로 올해 온라인거래 플랫폼을 확대운영해 새로운 금융사업 및 개인별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