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Sh수협은행 서울 송파구 본점영업부 재단장, 독립형 고객부스 도입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1-05-17 11:54:2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h수협은행이 본점 영업공간을 새로 단장했다.

Sh수협은행은 17일 서울시 송파구 Sh수협은행 본점영업부 리모델링공사를 마치고 새롭게 열었다고 밝혔다.
 
Sh수협은행 서울 송파구 본점영업부 재단장, 독립형 고객부스 도입
▲ Sh수협은행은 17일 서울시 송파구 Sh수협은행 본점영업부 리모델링 공사를 마치고 새롭게 열었다고 밝혔다. < Sh수협은행 >

Sh수협은행 본점영업부는 코로나19에 따른 비대면 문화와 금융거래 프라이버시 강화 추세에 발맞춰 독립형 고객부스를 도입하고 별도의 미팅룸 이동 없이도 심화상담 영업을 할 수 있도록 공간구조를 만들었다.

복합거래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존에 분리됐던 개인금융과 기업금융 영업 공간을 한 곳으로 통합해 거래 편의성을 높였다.

영업부와 본점이 이어지는 1층 로비 벽면에는 작은 갤러리를 마련해 Sh수협은행의 다양한 공익활동과 바다환경 보호활동 사진을 전시했다.

김민홍 Sh수협은행 지속경영추진부장은 "이번 본점영업부 리모델링은 기존 시설과 건축재료들을 최대한 재활용해 폐기물을 최소화하고 비용 절감효과도 극대화했다"며 "앞으로도 ESG경영에 앞장서는 긍정적 이미지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한동훈 "윤석열 탄핵 할 일을 한 것", 당내 책임론에 사퇴 거부 의사 보여
윤석열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 마지막 순간까지 국가를 위해 최선"
이재명 "윤석열 파면 조속히 이뤄지게 싸워야, 새로운 나라 만들어야"
민주당 윤석열 탄핵 이어 특검·국정조사도 추진, 정국 주도권 굳힌다
한덕수, 윤석열 탄핵소추안 가결에 "마음 무거워, 국정안정에 노력 다할 것"
민주당 "윤석열 직무정지 12·3 수습 첫 걸음" "내란 특검 빠르게 구성할 것"
우원식 국회의장 "대통령 탄핵소추안 가결, 헌법재판관 임명 서두르겠다"
윤석열 탄핵소추안 국회 본회의서 찬성 204표로 가결, 국민의힘 12표 이탈
[속보] 윤석열 탄핵소추안 국회 본회의에서 찬성 204 표로 가결
민주당 윤석열 탄핵 표결위해 본회의장 입장 시작, 박찬대 "국힘 결단 기대"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