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K금융그룹이 가정의달을 맞아 비대면으로 임직원과 가족이 참여하는 백일장·그림대회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 OK금융그룹 > |
OK금융그룹이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과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OK금융그룹은 가족 사랑과 코로나 극복을 주제로 임직원과 임직원 직계 가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백일장과 그림대회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가족 사랑분야는 성인 대상 일반부로 진행된다. 부모, 배우자, 자녀 등 가족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산문이나 편지, 시를 써서 접수하면 된다.
코로나19 극복분야는 일반부와 초등학생 및 미취학아동이 참여하는 초등부로 나눠 실시된다.
일반부는 코로나 극복을 위한 글을 사내 인트라넷에 댓글로 게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초등부는 코로나19 극복을 주제로 8절지에 그림 혹은 포스터를 그려 제출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17일까지며 최종 당선작 발표는 31일이다. OK금융그룹은 당선작을 선정해 소정의 상금 및 선물을 수여하기로 했다.
OK금융그룹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임직원뿐 아니라 임직원 가족까지 일상에서 행복을 느끼는 시간을 갖길 바라는
최윤 회장의 의지가 담겼다고 설명했다.
OK금융그룹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다른 공간, 다른 가족이지만 하나의 주제로 하나되는 비대면 축제다”며 “코로나19에도 임직원들이 가정 및 회사에서 활력소를 얻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