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이 ‘제5기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키움증권은 금융소비자와 소통하면서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10일부터 31일까지 ‘제5기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 키움증권은 금융소비자와 소통하면서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10일부터 31일까지 ‘제5기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키움증권> |
키움증권은 "고객패널제도는 회사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소통창구"라며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소비자의 아이디어를 반영한 상품개발, 서비스환경 개선 등을 추진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고객중심 경영문화를 만들겠다"고 설명했다.
키움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고객패널에 지원할 수 있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6월부터 한달동안 키움증권의 금융상품 및 서비스오 관련한 다양한 주제로 업무 및 서비스 개선의견을 접수하면 된다.
키움증권은 우수의견을 제안한 고객 가운데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2명, 장려상 2명 등 모두 7명을 선정해 시상하고 고객패널에 지원한 고객 모두에게 소정의 상품을 지급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패널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경청해 더 편리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제도 개선에도 적극 반영할 것"이라며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