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은행은 3일부터 31일까지 '5월에는 오래오(5來5)!'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NH농협은행 > |
NH농협은행이 계좌이동 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NH농협은행은 3일부터 31일까지 '5월에는 오래오(5來5)!'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NH농협은행은 본격적 이사철에 농협은행으로 이사 오기를 바라는 의미를 담아 이벤트 이름을 지었다고 설명했다. 오래오는 5월 계좌이동 서비스를 신청해 NH농협은행 고객으로 오는 505명의 고객을 뜻한다.
다른 금융기관 계좌에서 자동납부(계좌 사이 자동이체·송금 제외)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이벤트 기간에 계좌이동서비스를 통해 NH농협은행 계좌로 자동납부를 변경한 뒤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및 올원뱅크 '이벤트' 탭에서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다이슨에어랩(1명) △2등 에어팟프로(4명) △3등 모바일해피머니상품권 1만 원권(100명)을 제공한다. 자동납부 신청건수가 3건 이상인 고객은 플라워박스(300명)를 받을 수 있는 추가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홍보 우수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NH농협은행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리그램 및 댓글을 남긴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컵 모바일쿠폰(100명)을 제공한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