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카드가 3일 신라면세점과 함께 면세품 구매고객에게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나카드> |
하나카드가 신라면세점과 손잡고 무착륙 국제비행 때 면세점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연다.
하나카드 신라면세점과 함께 5월 무착륙 국제 관광비행 확대에 맞춰 면세쇼핑 이용손님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3일부터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하나카드로 550달러 이상 면세품을 구매한 손님 중 선착순 228명에게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항공권을 증정한다.
하나카드와 신라면세점은 손님들의 과거 해외여행 관련 결제 데이터를 기초로 최근 소비흐름을 분석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하나카드와 신라면세점이 증정하는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항공권은 김포공항을 출발해 부산과 대마도 상공을 경유하여 다시 김포공항에 도착하는 노선이다. 23일과 30일에 제주항공으로 2편의 공동 전세기를 운영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무착륙 국제 관광비행 손님들을 위해 화장품, 향수, 의류, 선글라스, 시계 등 모두 140여 개의 브랜드에서 최대 80% 할인을 제공하는 할인행사를 마련했다.
신라면세점 김포공항점은 김포공항이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공항으로 지정된 것을 축하하기 위해 주류, 담배, 건강식품 등 인기가 높은 면세품목을 최대 50% 할인한다.
하나카드는 신라면세점 할인행사에서 하나카드로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2~6개월 무이자 할부, 10개월·12개월 부분 무이자 할부를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