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DB생명이 5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다이렉트 전용 보험상품 URL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 KDB생명 >
KDB생명은 5월1일부터 온라인 보험인 KDB다이렉트보험의 ‘온택트(무) 스마트폰 질환 보장보험’ 인터넷주소(URL)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온택트(무) 스마트폰 질환 보장보험은 ‘스마트폰이 일상이 된 비대면시대, 일상을 보험으로’라는 기치 아래 출시된 KDB다이렉트 전용 보험이다.
연 보험료 1800원(40세, 남성 기준)으로 디지털 질병이라고 불리는 안구 건조증, 손목터널 증후군, 근막통증 증후군, 거북목 증후군 등 VDT증후군을 365일 보장해준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KDB다이렉트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 인증 후 홍보용 인터넷주소를 발급받아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등을 통해 자신만의 방법으로 주소를 홍보하면 된다.
이벤트는 6월30일까지 진행된다. 참여자 중 3명을 추첨해 아이패드에어 4세대 64GB(11인치, 와이파이 버전)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20일 휴대폰으로 당첨 안내를 받을 수 있다.
KDB생명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가 바꾸어 놓은 비대면흐름에 따라 똑똑한 소비습관을 지닌 20~30대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경쟁력 있는 다이렉트보험상품 정보를 얻기 바란다”고 전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