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가 사회초년생들을 응원하는 영상을 공개하고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금융투자는 사회초년생들의 고민에 공감하고 응원하기 위한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 신한금융투자는 사회 초년생들의 고민에 공감하고 응원하기 위한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신한금융투자> |
신한금융투자에 따르면 영상에는 남녀 주인공들이 사회생활을 시작하고 누구나 한 번쯤 해봤을 내집 마련, 회사생활로 지친 일상 등과 관련된 고민을 하는 내용이 담겼다.
가수 커피소년의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가 배경음악으로 사용됐다. 영상은 '잘 될 거라고 응원해주는 내 편이 필요할 때, 신한금융투자가 당신을 응원합니다'라는 응원 메세지로 마무리된다.
신한금융투자는 사연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금융투자는 영상을 보고 사연을 응모하거나 다른 사연에 댓글로 참여하는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매주 100명씩 모두 500명에게 커피·햄버거 등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영상에 나오는 노래를 직접 부른 영상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면 우수 가창자 4명을 선정해 스튜디오에서 녹음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 고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한금융투자를 통해 투자하는 다양한 고객과 공감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