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이 모바일 간편송금 애플리케이션 토스에서 한국투자증권의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를 개설한 고객에게 경품과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한국투자증권은 토스에서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를 개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 한국투자증권은 토스에서 한투증권의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를 개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한국투자증권> |
한국투자증권은 토스를 통해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를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실시한다.
토스를 통해 한국투자증권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토스머니 2천 원과 현금 8천 원이 각각 지급된다.
국내주식과 관련해 온라인거래수수료 평생 우대혜택도 제공된다.
또 이벤트 참여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LG트롬 스타일러, 애플워치 등 경품도 증정한다.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순증금액에 따라 신세계 모바일상품권도 최대 10만 원까지 추가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는 6월30일까지 진행된다.
한국투자증권 관계자는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외에도 토스앱을 통해 수시입출금이 가능한 발행어음형 종합자산관리계좌(CMA)도 개설할 수 있다”며 “고객 접점을 확대해 더 쉽고 편리한 증권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