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는 27일 오후 1시40분부터 1시간동안 현대홈쇼핑을 통해 2021년형 크로스컷 블렌더의 판매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 쿠쿠전자의 2021년형 크로스컷 블렌더. <쿠쿠전자>
이번 홈쇼핑 방송은 쿠쿠전자가 처음 시도하는 TV 라이브 홈쇼핑이다.
2021년형 크로스컷 블렌더는 쿠쿠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양방향 동시 회전기술을 탑재했다. 칼날 모터의 RPM은 기존 믹서보다 낮지만 분쇄 성능은 더욱 높다고 쿠쿠전자는 설명했다.
상·하 2겹으로 이뤄진 6중 칼날이 위·아래 양방향으로 동시에 회전해 30초 만에 통과일과 채소는 물론 단단한 얼음과 각종 곡식 등 다양한 식재료를 분쇄한다고 쿠쿠전자는 전했다. 원심력에 수직운동까지 더해 사각지대 없이 더욱 강력하고 고른 분쇄가 가능하다고 한다.
당근이나 사과 등 단단한 재료가 빠르고 곱게 분쇄되는 만큼 물을 넣고 누름봉으로 눌러주는 등 번거로운 과정이 필요하지 않으며 재료를 잘게 손질하는 시간까지 절약된다고 쿠쿠전자는 덧붙였다.
2021년형 크로스컷 블렌더는 칼날이 스테인리스로 만들어져 부식에 강하고 위생적이다. 용기는 환경호르몬 검출 위험이 없고 내구성이 튼튼한 소재 ‘트라이탄(Tritan)’으로 제작됐다.
쿠쿠전자는 크로스컷 블렌더의 TV 라이브 홈쇼핑 출시를 기념해 ARS 할인 및 일시불 할인이 적용된 특별가로 제품을 선보이기로 했다. 무이자 36개월 할부와 블렌더 용기 1개 추가 증정 등 혜택도 마련했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크로스컷 블렌더는 강력한 성능으로 집에서 즐기는 카페 메뉴는 물론 각종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며 “쿠쿠에서 처음 시도하는 TV 라이브 홈쇼핑을 위해 생방송에 특화된 콘텐츠와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강용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