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하나금융그룹, MZ세대와 소통하며 ESG경영 홍보할 대학생 모집

김디모데 기자 Timothy@businesspost.co.kr 2021-04-12 10:51:1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하나금융그룹, MZ세대와 소통하며 ESG경영 홍보할 대학생 모집
▲ 하나금융그룹이 12일부터 5월2일까지 제15기 스마트 홍보대사를 모집한다. <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이 젊은 세대와 소통의 다리를 놓을 대학생 홍보대사를 모집한다.

하나금융그룹은 12일부터 5월2일까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제15기 스마트 홍보대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하나금융그룹은 2012년 금융그룹 최초의 대학생 대외활동인 스마트 홍보대사를 시작했는데 기수마다 높은 관심과 경쟁률이 나타나고 있다

이번에 선발하는 스마트 홍보대사 15기는 앞으로 6개월 동안 하나은행, 하나금융투자, 하나카드 등 주요 관계사에 연결된다.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을 홍보하고 밀레니얼·Z세대(MZ세대)와 소통창구 역할도 수행한다.

특히 축구, 농구, 골프로 구성된 하나금융그룹 스포츠단과 연계활동과 유튜브채널 하나TV를 통한 콘텐츠 마케팅 경험도 하게 된다.

스마트 홍보대사는 4~5명으로 팀을 구성한 뒤 대표 1인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과 비대면 면접을 거쳐 모두 12개 팀을 선발한다. 활동 수료자와 우수활동팀에는 상금 1천만 원의 수상기회와 입사지원시 우대 혜택이 제공된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이번 스마트 홍보대사는 그룹의 ESG경영 전파에 중점을 두고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한 마케팅활동에 초점을 맞췄다”며 “MZ세대와 소통에 함께할 대학생들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되면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해외 건설수주 고전에도 삼성EA GS건설 호조, 현대건설 대우건설 아쉬워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