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은 29일 SK그룹 채용 홈페이지에 채용공고를 내고 4월16일까지 상반기 신입사원 수시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SK이노베이션 로고.
채용 인원은 수시채용으로 역대 최대 규모인 세 자릿수다. 채용 범위는 경영지원, 비즈니스, 엔지니어, 연구개발 등 모든 직무다.
친환경 및 신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기술력과 글로벌 경쟁력을 바탕으로 즉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인력을 채용한다고 SK이노베이션은 설명했다.
SK이노베이션은 서류 접수가 끝난 뒤 2개월 동안 서류심사와 필기, 면접 등 전형을 거쳐 6월 말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기로 했다. 채용자의 정식 입사는 7월 초다.
SK이노베이션은 전문 보도채널 스키노뉴스(SKinnonews)와 유튜브 채널 등 온라인을 통해 채용과 관련한 추가 정보를 지원자들에 제공한다.
채용 담당자가 직접 소개하는 SK이노베이션 및 계열사 개요, 사업 현황, 기업문화, 채용 안내 및 직무 설명 등 지원자를 위한 맞춤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기로 했다.
SK이노베이션 채용 담당자는 “SK이노베이션의 그린밸런스 2030(2030년까지 부정적 환경 영향을 0으로 만들겠다는 경영방침) 달성을 위한 파이낸셜 스토리에 공감하고 친환경 에너지와 소재 중심의 기업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인재를 선발하는 데 중점을 두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강용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