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고객들에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LG유플러스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프로젝트 ‘땡큐플러스(Thank U+)’를 시작하고 첫 행사로 24일까지 ‘U+찐팬을 찾아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LG유플러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 주는 '땡큐플러스' 행사 진행

▲ ​LG유플러스가 24일까지 'U+찐팬을 찾아라' 행사를 열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준다. < LG유플러스 >


Thank U+는 1년 동안 진행되는 고객 감사행사로 △매월 새로운 행사를 통해 경품을 주는 ‘필 굿’ △고객들이 소상공인, 전통시장 상품을 구매하면 할인혜택을 주는 ‘U+로드’ △다양한 현장에 우수고객을 초청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공감릴레이’ 등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된다.

‘U+찐팬을 찾아라’는 고객이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주는 행사다.

LG유플러스는 이번 행사를 위해 LG전자의 그램16, 프라엘, 공기청정기부터 LG유플러스의 모바일 데이터, 주문형비디오(VOD) 쿠폰 등 선물을 준비했다.

김원기 LG유플러스 고객유지전략담당은 “LG유플러스를 진짜 좋아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앞으로 더욱 체계적 혜택을 주기 위해 연간 프로젝트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LG유플러스 혜택이 합리적이라는 생각을 하게끔 꾸준히 제도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