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KB국민은행, 중장년층 위한 맞춤형 웹서비스 내놓고 이벤트

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 2021-03-02 17:10:1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B국민은행이 중장년층 고객을 위한 맞춤형 웹서비스를 출시했다.

KB국민은행은 2일 시니어고객 맞춤형 웹기반 온라인서비스 KB골든라이프X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 중장년층 위한 맞춤형 웹서비스 내놓고 이벤트
▲ KB국민은행은 2일 시니어 고객 맞춤형 서비스 KB골든라이프X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 KB국민은행 >

KB골든라이프X는 중장년층 세대를 위한 온라인서비스로 헬스케어와 라이프정보, 금융 등 고객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주요 서비스는 △건강상담 및 병원예약, 신체부위와 증상별 운동코칭 등 맞춤형 건강 솔루션 제공 △라이프정보 메뉴에서 뉴스, 창업지원 등의 정보 지원 △금융 메뉴에서 KB금융그룹 전문가와의 자산관리 상담 신청 및 유용한 재테크 동영상 시청 기능 제공 △참여 메뉴에서 나만의 사진과 글귀로 특별한 메시지 카드를 제작 및 다른 이용자들과 인생경험 스토리 공유 등이다.

KB골든라이프X의 회원가입 대상은 제한이 없으며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KB골든라이프X를 검색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직접 접속이 가능하다.

KB국민은행은 KB골든라이프X 출시를 기념해 3월 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회원 가입자 중 가입순서가 숫자 7로 끝나는 회원 3천 명에게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이 밖에 회원가입자 중 퀴즈 정답자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고급 안마의자 1명에게 태블릿PC, 200명에게 모바일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디지털 친숙도가 높은 시니어고객이 한 번에, 한 곳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기존 서비스와 차별점을 두었다"며 "앞으로도 대표적 시니어서비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양질의 내용과 서비스를 추가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시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