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은행은 NH스마트뱅킹 앱의 개인종합자산관리(PFM) 콘텐츠인 ‘NH자산플러스(+)’에서 ‘마이(MY)목표’, ‘마이보고서’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 NH농협은행 > |
NH농협은행이 자산관리서비스를 강화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NH농협은행은 NH스마트뱅킹앱의 개인종합자산관리(PFM) 콘텐츠인 ‘NH자산플러스(+)’에서 ‘마이(MY)목표’와 ‘마이보고서’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마이목표는 고객이 목표하는 테마(목돈 만들기, 대출 줄이기, 여행가기 등)와 금액, 기간 등을 설정하면 맞춤형 금융상품과 목표 달성률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마이보고서는 자산 세부 현황, 금융투자 수익률, 카드 결제예정금액, 주간 소비현황 등 고객의 자산과 소비내용을 담은 간편보고서를 제공한다.
그 밖에 NH농협은행은 NH자산플러스의 기존 서비스인 ‘자산현황’, ‘자산통계’, ‘소비현황’ 등의 아이콘 인식도 및 사용자환경·사용자경험(UI·UX)을 고객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개선했다.
유일봉 NH농협은행 개인종합자산관리셀(Cel) 리더는 “이번 서비스는 고객이 금융목표를 이루는데 쉽고 편리한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며 “마이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중심의 새로운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고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