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삼성디스플레이 노트북용 올레드 홍보영상 인기, 웨이보 640만 조회

임한솔 기자 limhs@businesspost.co.kr 2021-02-04 10:55:1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디스플레이 노트북용 올레드 홍보영상 인기, 웨이보 640만 조회
▲ 삼성디스플레이가 노트북용 올레드패널 홍보영상에서 롤러블(두루마리형)패널 예상도를 보여주고 있다. <삼성디스플레이 유튜브 캡처>
삼성디스플레이의 노트북용 올레드(OLED, 유기발광 다이오드)패널 홍보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최근 공개한 노트북용 올레드 광고영상 4편의 누적 조회수가 유튜브에서 43만 회, 중국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웨이보에서 638만 회에 이른다고 4일 밝혔다.

영상은 색·화질과 빠른 응답속도, 유해 청색광(블루라이트)을 줄이는 기술, 얇은 테두리(베젤)과 두께, 가벼운 무게 등 삼성 노트북용 올레드의 장점들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노트북용 디스플레이의 미래도 보여준다. 두루마리처럼 말리는 롤러블패널, 펼쳐지는 슬라이더블패널 등이 소개됐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올해 노트북용 올레드시장이 작년보다 5배 이상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사들과 협력해 소비자들에게 올레드 노트북의 장점을 알리는 마케팅활동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

최신기사

[속보] 이재명 "한덕수 권한대행 탄핵 절차 밟지 않는다"
[속보] 이재명 "국회와 정부 함께하는 '국정안정협의체' 구성 제안"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되면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해외 건설수주 고전에도 삼성E&A GS건설 호조, 현대건설 대우건설 아쉬워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교보생명 승계 시계 바삐 돌아가, 신창재 두 아들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