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의 IT서비스 브랜드 가치가 처음으로 세계 10위권에 들었다.
삼성SDS는 영국 컨설팅업체 브랜드파이낸스의 ‘글로벌 IT서비스 브랜드 가치 평가’에서 세계 10위에 올랐다고 4일 밝혔다.
삼성SDS의 브랜드 가치는 36억9천만 달러로 추산됐다.
삼성SDS는 처음으로 브랜드파이낸스의 조사대상에 포함됐던 2019년 브랜드 가치 12위를 차지했고 지난해에는 11위로 상승했다.
삼성SDS는 “코로나19 상황 속 안정적 경영 성과, 꾸준한 연구개발 투자,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활동 등을 좋게 평가받았다”고 설명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
삼성SDS는 영국 컨설팅업체 브랜드파이낸스의 ‘글로벌 IT서비스 브랜드 가치 평가’에서 세계 10위에 올랐다고 4일 밝혔다.

▲ 황성우 삼성SDS 사장.
삼성SDS의 브랜드 가치는 36억9천만 달러로 추산됐다.
삼성SDS는 처음으로 브랜드파이낸스의 조사대상에 포함됐던 2019년 브랜드 가치 12위를 차지했고 지난해에는 11위로 상승했다.
삼성SDS는 “코로나19 상황 속 안정적 경영 성과, 꾸준한 연구개발 투자,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활동 등을 좋게 평가받았다”고 설명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