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이 모바일뱅킹을 통해 처음으로 환전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IBK기업은행은 ‘환전의 고수’ 이벤트를 2021년 2월28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 IBK기업은행은 ‘환전의 고수’ 이벤트를 2021년 2월28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 IBK 기업은행 > |
환전의 고수 이벤트 참여대상은 IBK기업은행 모바일뱅킹앱 아이원(i-ONE)뱅크의 ‘원(ONE)할 때 환전지갑’을 처음 이용한 고객이다.
원할 때 환전지갑은 외화 계좌가 없어도 모바일뱅킹에서 외화를 환전해 기간 제한 없이 환전한 외화를 보관하고 필요할 때 찾을 수 있는 서비스다.
IBK기업은행은 원할 때 환전지갑을 통해 환전·재환전할 때 모두 90% 환율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이 환전한 외화를 원화로 재환전하면 얻을 수 있는 예상수익도 알려준다.
환전의 고수 이벤트는 12월28일부터 1월31일까지 1차, 2월1일부터 28일까지 2차에 걸쳐 진행된다.
IBK기업은행은 각 차수별로 거래금액이 높은 고객 2명에게는 공기청정기를, 거래횟수가 많은 고객 2명에게는 로봇청소기를, 최저 환율로 거래한 고객 2명에게는 블루투스 사운드바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차수별 300명에게는 커피쿠폰을 준다.
IBK기업은행 관계자는 “최근 환테크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하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