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손해보험은 SK텔레콤과 함께 ‘티맵(T map) X 캐롯 퍼마일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 캐롯손해보험은 SK텔레콤과 함께 ‘T맵 X 캐롯 퍼마일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캐롯손해보험>
티맵을 활용해 달마다 1일부터 말일까지 안전운전 미션을 충족하는 고객에게 월 1만 원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참여 가능 대상은 12월18일부터 티맵 ‘운전습관 메뉴’의 ‘퍼마일 챌린지’ 전용 URL을 통해 가입하는 신규고객이다.
가입한 이동통신사에 상관없이 티맵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챌린지에 참여한 뒤 보험 개시일부터 미션 수행을 할 수 있다.
이번 챌린지는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먼저 진행된다. 기존고객은 2021년 2월 갱신고객부터 참여할 수 있도록 대상범위를 확대한다.
안전운전 미션은 모두 4가지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전체 기간(1년)에 무사고 유지, 티맵 안전운전 점수 70점 이상, 티맵 주행거리 200km 이상, 티맵 주행거리가 캐롯플러그 주행거리의 50% 이상 등이다. 미션 달성 세부현황은 캐롯손해보험앱 또는 홈페이지의 요금조회 페이지에서 하루 단위로 확인할 수 있다.
캐롯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챌린지는 캐롯손해보험과 SK텔레콤의 정보통신기술(ICT)를 활용해 고객들이 안전운전의 생활화를 이룰 수 있도록 돕고 고객가치 증진에 걸맞은 혜택도 강화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개인 맞춤형 운전습관연계보험(UBI)이 활성화돼 고객 편의성이 증대되고 안전문화 확대로 각종 사회적 비용이 감소되며 사회 공익적 측면에서 다양한 효과가 창출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