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NH농협은행, 올원뱅크에서 캐릭터 키우면 경품 주는 이벤트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0-12-15 11:04:1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H농협은행, 올원뱅크에서 캐릭터 키우면 경품 주는 이벤트
▲ NH농협은행은 14일 올원뱅크에 게임 콘텐츠 ‘올리 키우기’를 출시하고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 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이 모바일 플랫폼에서 대표 캐릭터를 키우는 콘텐츠를 내놨다.

NH농협은행은 14일 올원뱅크에 게임 콘텐츠 '올리 키우기'를 출시하고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올리 키우기는 올원뱅크에서 출석체크, 송금, 상품가입 등의 콘텐츠를 이용하면 적립되는 ‘올원캔디’를 사용해 NH농협은행의 대표 캐릭터인 올리와 원이를 성장시키는 게임형 콘텐츠다.

알부터 성체까지 5단계에 걸쳐 육성하면 14가지 엔딩 캐릭터를 받을 수 있다. 엔딩 캐릭터를 획득하면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경품 이벤트는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랜덤 룰렛 이벤트로 진행된다.

고객은 엔딩 캐릭터 1가지를 획득할 때마다 초코에몽 등 1천 원 상당의 모바일쿠폰을, 엔딩 캐릭터 5가지, 10가지를 획득할 때 각각 5천 원, 1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종찬 NH농협은행 올원뱅크셀(CELL)리더는 “고객이 올원뱅크를 더욱 재미있게 이용할 수 있도록 게임 컨텐츠를 도입했다”며 “금융을 넘어 고객의 라이프까지 올원뱅크에서만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가치를 높이고 금융권 대표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발전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한동훈 16일 오전 기자회견 열기로, '사퇴 의사 밝힐 듯'
권성동 이재명의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거부, "국힘 여전히 여당, 당정협의로 운영"
고려아연 금감원에 진정서 제출, "MBK파트너스 비밀유지계약 위반 조사 필요"
한국은행 "'계엄사태' 이후 실물경제 위축 조짐, 장기화 시 모든 수단 동원"
SK하이닉스 HBM 생산능력 확대, 청주공장에 D램 인력 추가 배치
탄핵 격랑 속 윤석열표 '대왕고래' 시추 탐사 시작, 첫 결과 내년 상반기 나올듯
한덕수 권한대행 정진석 대통령비서실장 만난 뒤 "이제 모든 정부 조직 권한대행 지원 체제"
서울 '악성 미분양' 3년 만에 최대, 청약 경쟁률은 3년 만에 최고치로 '양극화'
한국 조선업 올해 8년 만에 최저 수주 점유율 전망, 중국의 25% 수준
이재명 "국회와 정부 참여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소비침체 해결 위해 추경 논의해야"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