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모바일뱅킹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주는 이벤트를 연다.
우리은행은 14일부터 우리원뱅킹을 통해 '원터 크리스마스 이즈 커밍 (WONter Christmas is Coming)’ 행사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 우리은행은 14일부터 우리원뱅킹을 통해 '원터 크리스마스 이즈 커밍 (WONter Christmas is Coming)’ 행사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우리은행> |
우리은행 모바일뱅킹인 우리원뱅킹에서 예금 혹은 적금상품에 가입하는 고객 가운데 선착순 1만 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교환권을 제공한다.
대상이 되는 금융상품은 원적금, 원모아적금, 원예금, 원모아예금 등 4가지다. 원적금 혹은 원모아적금은 1만 원, 원예금 또는 원모아예금은 100만 원 이상 가입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원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6일부터 우리원뱅킹 신규가입 고객을 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리원뱅킹을 최초로 설치하고 로그인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만 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교환권을 증정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올 한 해 동안 우리원뱅킹을 이용해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추운 날씨에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금융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하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