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이 모바일뱅킹앱 ‘하나원큐’를 새로 설치한 고객에게 하나머니를 준다.
하나은행은 30일까지 하나원규앱을 새로 설치하고 로그인 등록을 한 고객에게 2천 하나머니와 이체수수료 면제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 하나은행은 30일까지 하나원규 앱을 새로 설치하고 로그인 등록을 한 고객에게 2천 하나머니와 이체수수료 면제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하나은행> |
하나은행은 8월 새롭게 출시한 하나원큐앱을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하나은행은 2021년 1월31일까지 오픈뱅킹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교환권 1장을 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하나은행은 하나원큐앱에서 오픈뱅킹에 가입한 고객에게 하나원큐 정기예금과 하나원큐 정기적금에서 우대금리도 제공한다.
하나원큐앱에서만 신청할 수 있는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 이벤트도 열고 있다.
하나은행과 하나카드는 ‘진로두꺼비 캐릭터’를 담은 신용카드를 출시하고 이용실적 조건을 충족하면 캠핑용품을 준다.
염정호 하나은행 미래금융그룹장은 “새로워진 하나원큐앱을 더욱 많은 고객이 이용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편리한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