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러시아에서 가전제품 서비스부문 고객만족대상 받아

조윤호 기자 uknow@businesspost.co.kr 2020-11-08 12:20:1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 러시아에서 가전제품 서비스부문 고객만족대상 받아
▲ LG전자가 러시아 소비자원이 주관한 고객만족 대상에서 '가전제품 서비스 부문' 대상을 받으며 사진을 찍고 있다. < LG전자 >
LG전자가 러시아에서 가전제품 서비스품질 향상 노력을 인정받았다.

LG전자는 러시아 소비자원이 주관한 ‘고객만족 대상’에서 2019년부터 2년 연속 ‘가전제품 서비스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러시아 소비자원은 해마다 기업들의 고객 응대활동을 평가해 분야별로 고객만족대상을 뽑는다.

LG전자는 ‘2시간 약속 서비스’를 러시아 소비자원이 높이 평가해 이번 대상을 받게 됐다고 설명했다.

2시간 약속 서비스는 2시간 단위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방문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게 한 서비스 예약 프로그램을 말한다.

LG전자는 8월에도 인도네시아 서비스만족 조사기관(CCSL)이 실시한 ‘2020년 서비스품질 조사’ 가전과 단말 분야 등에서 최고 등급을 받았다.

유규문 LG전자 CS경영센터장 전무는 “고객에게 감동을 주기 위해 다른 회사보다 나은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윤호 기자]

최신기사

[인터뷰] 씨렌즈센터 배영 "사외이사 평판조회는 필수, 잘못된 영입은 기업에 치명적 리..
인텔 18A 미세공정 기술은 '최후의 보루', 실패하면 파운드리 매각 가능성
NH투자 "씨에스윈드, 해상풍력 프로젝트 축소에도 풍력타워 매출은 호조"
SK텔레콤, AI 영상분석 스타트업 '트웰브랩스'에 300만 달러 투자
NH투자 "다음주 코스피 2400~2550, 화장품 반도체 제약바이오 주목"
NH투자 "F&F 4분기 실적 기대 부합, 중국 사업 회복과 기온 급감 영향"
하나증권 "농심 해외법인 매출 성장 본격화, 내년 수출 5천억 돌파 전망"
서울 아파트 매수심리 8주째 내려, 3주 연속 모든 권역에서 하락세 지속
하나증권 "글로벌 반도체주 호실적에 기대감, SK하이닉스 한미반도체 주목"
[상속의 모든 것] 혼외자의 인지청구와 상속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