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폴바셋 새 브랜드 로고와 엠블럼 공개, "상징요소 부각"

▲ 폴바셋은 4일 새 브랜드 로고타입과 엠블럼마크를 공개했다. <매일유업>

엠즈씨드의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폴바셋이 브랜드 로고를 리뉴얼했다.

엠즈씨드는 커피 프랜차이즈기업으로 매일유업과 함께 지주사 매일홀딩스에 속해있다.

폴바셋은 4일 새 로고타입과 엠블럼마크를 만들어 이날 개장한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남양주점 폴바셋 매장 간판에 처음 적용했다고 밝혔다.

폴바셋은 새 로고타입에 가독성을 높인 서체를 적용했고 간결하고 절제된 디자인을 도입해 모던한 이미지를 살렸다고 설명했다.

신규 엠블럼마크에는 붉은 왕관 문양을 더 크게 강조했는데 이 문양은 2003년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폴 바셋을 상징한다.

폴바셋 관계자는 “고객이 더욱 쉽게 폴바셋 매장을 찾고, 만날 수 있도록 브랜드의 상징적 요소들을 부각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