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은 동호회, 계모임 등 사적 단체모임 고객을 대상으로 우대혜택을 제공하는 ‘단체 우대 프로그램’을 3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 에어부산은 동호회, 계모임 등 사적 단체모임 고객을 대상으로 우대혜택을 제공하는 ‘단체 우대 프로그램’을 3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어부산>
10명 이상의 사적 단체모임 고객들은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단체 우대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다.
에어부산의 단체 우대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무료항공권과 각종 부가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어부산은 15명 이상의 단체가 국내선 또는 국제선을 이용하면 단체규모와 노선에 따라 최대 5매까지 무료항공권을 제공하기로 했다.
14명 이하의 단체는 항공편 이용할 때 별도 혜택이 없지만 연간 누적 이용 실적에 따른 무료항공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에어부산은 단체규모에 따라 무료위탁 수하물 추가 혜택과 국제선 라운지 이용권을 제공하며 40명 이상의 단체에는 별도 전담직원을 배치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단체여행객의 성격과 취향이 다양해지고 있는 여행흐름을 반영해 단체 우대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산악회, 골프모임 등 사적 단체모임에 속해 있는 고객이라면 에어부산의 단체 우대 프로그램에 가입해 많은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장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