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이 주거브랜드 '포레나'의 전용 캐릭터를 출시한다.
한화건설은 30일 보도자료를 내고 포레나의 전용 캐릭터 '포레나 프렌즈' 개발을 완료하고 입주를 앞둔 아파트 단지에 이를 적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포레나 프렌즈’는 8개 캐릭터와 100여 가지 디자인으로 이뤄졌다.
포레나 프렌즈는 건축의 기본이 되는 '원'과 '기둥'을 활용해 세대별 남녀와 어린이, 애완동물 등 다양한 이웃들의 모습을 표현했다.
한화건설은 포레나의 브랜드 강화를 위해 이번 포레나 전용 캐릭터를 개발하고 저작권 등록을 마쳤다고 설명했다.
한화건설은 포레나 프렌즈를 '포레나 광교', '포레나 영등포', '포레나 노원' 등 입주를 앞둔 아파트 단지부터 적용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윤용상 한화건설 건축사업본부장은 "2020년이 새로운 주거브랜드 포레나를 알리는 해였다면 2021년은 포레나 상품 경쟁력을 고객들에게 인정받는 해가 될 것"이라며 "포레나 관련 새 상품을 지속적으로 공개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상유 기자]
한화건설은 30일 보도자료를 내고 포레나의 전용 캐릭터 '포레나 프렌즈' 개발을 완료하고 입주를 앞둔 아파트 단지에 이를 적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한화건설의 주거브랜드 전용 캐릭터 '포레나 프렌즈'. <한화건설>
‘포레나 프렌즈’는 8개 캐릭터와 100여 가지 디자인으로 이뤄졌다.
포레나 프렌즈는 건축의 기본이 되는 '원'과 '기둥'을 활용해 세대별 남녀와 어린이, 애완동물 등 다양한 이웃들의 모습을 표현했다.
한화건설은 포레나의 브랜드 강화를 위해 이번 포레나 전용 캐릭터를 개발하고 저작권 등록을 마쳤다고 설명했다.
한화건설은 포레나 프렌즈를 '포레나 광교', '포레나 영등포', '포레나 노원' 등 입주를 앞둔 아파트 단지부터 적용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윤용상 한화건설 건축사업본부장은 "2020년이 새로운 주거브랜드 포레나를 알리는 해였다면 2021년은 포레나 상품 경쟁력을 고객들에게 인정받는 해가 될 것"이라며 "포레나 관련 새 상품을 지속적으로 공개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상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