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니아딤채가 '2020 대한민국 사회관계망서비스 대상'에서 생활가전 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위니아딤채> |
위니아딤채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잘 활용한 생활가전기업에 선정됐다.
위니아딤채는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한 ‘제10회 2020 대한민국 사회관계망서비스 대상’에서 생활가전기업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소셜콘텐츠진흥협회는 사회관계망서비스 활용지수(SNSi)를 통한 정량평가, 산학연 전문가 15명이 참가한 전문가 평가, 사용자 투표 등을 종합해 수상기업을 선정했다.
위니아딤채는 온라인 채널을 활용해 제품을 홍보하고 고객과 능동적 소통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 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에서 미니어처를 활용한 제품설명, 다양한 홍보영상, 홍보용 게임 등의 콘텐츠를 선보인 점이 긍정적으로 평가됐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비대면 소통이 중요해지며 고객과 적극적 소통에 노력한 결과가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친근하게 구독할 수 있도록 열려 있는 채널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윤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