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가 조건없이 연 5% 금리를 제공하는 적금상품을 5천 명에게 한정판매한다.
케이뱅크는 9월 진행한 ‘연 5% 핫딜적금’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 케이뱅크는 지난달 진행한 ‘연 5% 핫딜 적금’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케이뱅크> |
연 5% 핫딜적금 이벤트에 응모해 당첨된 고객은 ‘코드K 자유적금’ 상품에 가입하면 카드 이용실적이나 다른 상품 가입 등의 조건없이 연 5% 금리를 제공받는다.
연 5% 금리 혜택은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 5천 명에게 제공된다. 적금 가입기간은 1년이며 월 납입액은 최대 30만 원이다.
이 이벤트는 27일까지 케이뱅크 웹사이트나 앱의 ‘혜택존’에서 응모할 수 있다. 28일 당첨자에게 우대금리 쿠폰을 담은 개별 문자가 발송된다.
우대금리 쿠폰은 11월3일까지 사용해야 하며 다른 사람에게 양도도 가능하다.
케이뱅크는 이벤트에 응모한 케이뱅크 신규고객 가운데 당첨되지 않은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9월 KT샵을 통해 판매한 '연 5% 핫딜적금’이 큰 호응을 얻어 두 번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저금리시대에 고객 혜택을 높이기 위한 금융 상품을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