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림 KB증권 대표이사 사장은 "KB 스타 메신저뿐만 아니라 홈페이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통해 고객 의견을 확인하고 이를 적극 수렴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과 이익을 우선적으로 고려하는 고객 중심적 판단과 의사결정으로 금융소비자 권익과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B증권은 고객의 의견을 듣고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하는 등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KB 스타 메신저'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5기의 활동 주제는 해외주식 투자와 비대면 자산관리서비스인 '프라임 클럽'이다.
KB 스타 메신저로 선정된 고객은 서비스 이용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관점에서 KB증권 금융서비스 향상을 위한 의견 등을 제안하는 활동을 비대면으로 수행하게 된다.
KB증권은 해외주식 투자경험이 풍부하거나 '프라임 클럽' 서비스를 일정 기간 경험한 고객을 대상으로 14일까지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해 모두 40명을 메신저로 선발한다는 계획을 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