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가 23일 서울 강남 코엑스 빌딩에서 갤럭시언팩 예고 동영상을 내보냈다. <삼성전자> |
삼성전자가 오프라인에서 진행하는 캠페인을 통해 갤럭시언팩 행사를 향한 기대를 높였다.
삼성전자는 23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COEX) 건물 외벽 발광다이오드(LED) 화면에서 갤럭시언팩 예고(티저) 동영상을 내보내기 시작했다.
삼성전자는 15일부터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갤럭시언팩 예고 동영상을 공개하고 있다.
예고 동영상을 세계 곳곳의 랜드마크에서도 상영해 사용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코엑스를 시작으로 뉴욕 타임스퀘어, 마드리드 FNAC, 런던 피카딜리·워털루, 바르샤바 중앙역 등에서 영상을 내보낸다.
최승은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마케팅팀장 전무는 “8월5일 삼성전자 최초의 온라인 갤럭시 언팩 행사에서 새로운 시대에 걸맞은 혁신적인 제품들을 공개할 예정”이라며 “세계 소비자들이 이번 행사를 기대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8월5일 갤럭시언팩 행사에서 갤럭시 기기 신제품 5종을 공개한다. 갤럭시노트20, 갤럭시Z폴드2, 갤럭시Z플립 5G, 갤럭시버즈라이브, 갤럭시워치3 등을 선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