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이 생애 최초로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거나 해외주식을 거래하려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화투자증권은 8월31일까지 '국내주식 하하호호 평생혜택 이벤트'와 '해외주식 핫한 특급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 한화투자증권은 8월31일까지 '국내주식 하하호호 평생혜택 이벤트'와 '해외주식 핫한 특급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한화투자증권> |
국내주식 하하호호 평생 혜택 이벤트는 생애 최초로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이 대상이며 비대면계좌를 개설하는 날부터 평생 모바일 국내주식 위탁수수료 혜택이 적용된다.
고객이 비대면계좌를 개설한 뒤 이벤트를 신청하면 현금과 금융상품 쿠폰을 포함해 최대 3만 원의 지원금을 제공하고 이후 국내주식 거래금액과 8월 말 잔고 유지금액에 따라 최대 6만 원의 추가 지원금도 지급한다.
또 다른 증권사를 통해 보유하고 있는 국내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하면 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해외주식 핫한 특급혜택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에서 생애 최초 해외주식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한화투자증권을 통해 최초로 해외주식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은 신청일로부터 내년까지 모바일 위탁수수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생애최초 해외주식서비스 및 이벤트 신청고객에게 해외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30달러가 제공되고 다른 증권사에 보유중인 해외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하면 최대 200만 원을 지급받을 수 있다.
또 나스닥, 뉴욕증권거래소, 아멕스 등 미국 3대 거래소의 실시간 시세를 이벤트 신청일부터 그 다음달 말까지 기본 2개월 무료로 제공하며 이후 월간 해외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4개월까지 추가혜택이 적용된다.
이번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 주식거래 애플리케이션 '스마트엠'과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