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2020-06-29 10:25:56
확대축소
공유하기
미래에셋자산운용이 초등학생을 위한 온라인 경제교육 콘텐츠를 내놨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29일 '미래에셋자산운용과 함께하는 우리 아이 스쿨투어 영상'을 제작해 배포했다고 밝혔다.
▲ 미래에셋자산운용은 29일 '미래에셋자산운용과 함께하는 우리 아이 스쿨투어 영상'을 제작해 배포했다고 밝혔다. <미래에셋자산운용>
이 콘텐츠는 초등학교 모든 학년을 대상으로 돈의 기념 개념부터 용돈, 저축, 투자 등 금융과 관련한 총 30개의 영상과 활동지로 이뤄졌다.
영상은 온라인교육 콘텐츠 플랫폼 '아이스크림'에서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앞서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중등 청소년을 대상으로 ‘청소년 금융스쿨’ 영상 16편을 제작해 자유학년제 원격수업에 활용할 수 있도록 교육기부포털 등을 통해 학교에 배포했다.
또 전국 초등학교로 직접 찾아가는 경제교실 '우리 아이 스쿨투어', 중국 상하이 및 선전에서 진행하는 국내 대표 해외연수 프로그램 '우리 아이 글로벌리더 대장정', 방학마다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우리 아이 경제박사 캠프' 등 국내외에서 다양한 경제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
임명재 미래에셋자산운용 WM마케팅부문의 부문장은 “찾아가는 경제교육 프로그램 외에 온라인을 통해서 다양한 학습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아이들이 경제와 친숙해질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