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DB생명,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우수 콜센터'에 5년째 뽑혀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0-06-25 14:21:3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DB생명,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우수 콜센터'에 5년째 뽑혀
▲ DB생명은 25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5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 DB생명 >
DB생명 콜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선정한 우수 콜센터로 뽑혔다.

DB생명은 25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우수 콜센터로 5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는 서비스 품질에 관련한 고객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DB생명은 이번 심사에서 적극적 안내,  쉬운 설명, 종료태도 등의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고객이 상담을 위해 상담사 연결시도에서 연결까지 소요시간을 의미하는 수신여건 항목에서도 고객의 대기시간을 최소화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DB생명 관계자는 “DB생명 콜센터 가족 모두가 합심해 고객의 입장에서 업무를 개선하고 전문적 상담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 역량 강화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고객만족도 최고의 보험사가 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영풍정밀, 장형진 고문·영풍 이사진에 9300억 주주대표 손해배상 소송
현대차그룹 정의선 "진정한 최고 순간 아직 오지 않았다", 글로벌혁신센터 타운홀미팅
펄어비스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 '붉은사막' 2025년 출시, 스팀 등록
'LG화학·현대차 협력사' 팩토리얼, 전고체 배터리 용량 세계 최초 40Ah 달성
현대제철 당진제철소서 설비점검 직원 사망, 가스 누출 추정
TSMC 반도체 '파운드리+패키징' 시장 점유율 33%, 삼성전자는 6% 그쳐
대법원 '이재명 무죄 판사 체포시도'에 "사실이라면 사법권 중대 침해"
영화 '소방관' 새롭게 1위 자리 등극, OTT '열혈사제2' 3주 연속 1위 사수
NH투자증권 "메가스터디교육 목표주가 하향, 실적과 주주환원 기대감은 유효"
삼성전자 구글 XR기기 출시 "애플에도 긍정적" 평가, '비전프로' 발전 자극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