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HOT JOBS 100 더 보기 : www.bzpp.co.kr/recruit/HotJobs |
전문 경력직 채용포털 비즈니스피플이 채용정보를 소개한다.
HotJobs 100은 비즈니스피플이 국내 채용정보 가운데 가장 주목할 만한 자리 100개를 선정해 제공하는 코너다.
◆ GS리테일, 개발사업부문 건축사업 책임자(PM) 채용
사업 리스크를 검토하고 주도적 사업진행을 위한 사업전략 수립, 인허가 추진 등 건축 관련 프로젝트를 총괄하고 관리할 과장~차장급 경력자를 채용한다. 설계사무소, 건설사, 건설사업관리(CM)사, 시행사, 신탁사 경력이 7년 이상 10년 이하인 자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건축 관련 전공자와 건축기사 이상의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22일 오후 4시까지다.
◆ LGCNS, 빅데이터 처리 및 데이터레이크(DataLake) 구축 경력직 채용
고객데이터 수집 및 통합, 분석환경 구축을 담당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빅데이터 수집·통합·적재·분석 경력이 5년 이상인 자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통신, 서비스유통, 제조 금융 분야에서 고객데이터를 다룬 경험이 3년 이상이거나 고객관계관리(CRM) 및 마케팅경험을 보유한 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7월6일 오후 6시까지다.
◆ PI첨단소재, 재경팀장 채용
재경업무를 총괄할 팀장을 채용한다. 경영학, 경제학 등 관련 전공자로 경력 10년 이상이면 지원이 가능하다. 팀장경력을 보유한 자와 SAP 사용이 가능한 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28일까지다.
◆ 코오롱오토모티브, 경영기획 경력사원 채용
경영계획 및 사업예산을 수립하고 손익관리, 조직목표 관리, 투자경제성 분석, 사업개선 전략수립 등의 업무를 담당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이런 분야 경력이 3년 이상인 자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경영학 또는 금융·회계·세무학 등 관련 학과 전공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30일까지다.
◆ LS글로벌인코퍼레이티드, 스마트팩토리 구축사업 책임자(PM) 채용
공장에너지 관리시스템(FEMS) 및 생산관리시스템(MES) 구축사업 책임자(PM)와 분석, 설계업무를 수행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10년 이상 15년 이하의 경력자로 제조업 관련 산업용사물인터넷(IIoT) 업무경험 및 시스템통합(SI)프로젝트 경험을 보유한 자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FEMS 구축제안 및 디지털화 경험자, MES 구축제안 및 컨설팅 경험자, 설비공장 자동화 시스템 및 ERP 경험자 등은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28일까지다.
◆ NHN, 클라우드 인프라 서비스 개발자 채용
TOAST 클라우드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인프라 서비스를 개발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C/C++ 또는 자바(Java), 파이썬(Python) 개발경력이 5년 이상인 자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오픈스택 개발, 컨테이너서비스 개발, 소프트웨어정의 네트워크(SDN) 개발 등의 경험이 있는 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30일까지다.
◆ 광동제약, 품질관리 경력직 채용
화학 또는 기기분석 업무와 분석장비 관리를 담당할 사원~주임급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 3년 이상 5년 이하의 경력자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지며 밸리데이션 경험자, CSV 및 D.I 업무경험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24일까지다.
◆ 코스맥스비티아이, 변리사 채용
그룹 지식재산권을 관리하고 제품리스크 검토를 담당할 변리사를 채용한다. 신입 또는 경력 3년 이하인 자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지며 영어 또는 중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23일까지다.
◆ 한국전력거래소, 변호사 채용
법률분쟁 대응, 계약검토 및 자문, 정책개발, 외부감사 대응 등의 업무를 수행할 별정직 변호사를 채용한다. 국내 변호사자격 취득 뒤 실무경력이 1년 이상인 자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접수기간은 30일 낮 12시까지다.
◆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교통안전본부장 공모
해양교통안전정책 및 사업기획, 해양교통 안전성 평가, 통합 빅데이터 플랫폼 구축 및 정보 제공서비스 개발 등의 업무를 총괄할 1급직 개방형직위 공모를 실시한다. 자격요건은 학위·경력·자격증 등에 따라 다르다. 접수기간은 30일 오후 6시까지다.
자세한 정보와 더 많은 채용소식은 비즈니스피플 홈페이지(www.bz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상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