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롯데백화점, 킨텍스에서 '롯데판 블랙프라이데이' 열어

오승훈 기자 hoon@businesspost.co.kr 2015-10-13 15:43:2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백화점이 일산 킨텍스에서 대규모 출장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이 15일부터 18일까지 4일 동안 일산 킨텍스 2전시장 10홀에서 롯데하이마트, 롯데마트와 함께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킨텍스에서 '롯데판 블랙프라이데이' 열어  
▲ 롯데백화점이 2015년7월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한 대형 할인행사.
롯데백화점은 관계자는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로 살아난 소비심리를 이어가기 위해 ‘롯데판 블랙프라이데이’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약 4천 평 규모의 전시장에서 360여 개 브랜드, 500억 원 규모의 물량을 준비했다. 여성 남성 패션, 잡화, 레저 스포츠, 해외명품 등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본격적인 겨울 시즌에 맞춰 패딩, 코트, 부츠 등 겨울상품의 비중을 높인다.

롯데하이마트는 7월 행사보다 물량을 40% 가량 늘리고 TV, 냉장고, 청소기 등 인기 가전을 온라인몰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토이저러스’도 최초로 참여해 가족 단위 고객층을 끌어들일 것으로 기대된다.

토이저러스는 롯데마트와 제휴 관계인 국내 최대 완구 전문점이다. 토이저러스는 완구업체 손오공의 인기상품 ‘터닝메카드’를 매일 1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이외에도 에트로, 멀버리, 마이클코어스 등의 유명 명품브랜드의 병행수입 제품도 할인한다.

롯데백화점은 7월에 킨텍스에서 대형 할인행사를 진행해 행사 4일 동안 100만 명의 참여와 매출 130억 원을 기록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오승훈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되면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해외 건설수주 고전에도 삼성EA GS건설 호조, 현대건설 대우건설 아쉬워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교보생명 승계 시계 바삐 돌아가, 신창재 두 아들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