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ABL생명, '더나은 삶' 취지로 온라인에서 '배려 캠페인' 시작

김예영 기자 kyyharry@businesspost.co.kr 2020-06-08 16:24:4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ABL생명이 배려를 키워드로 한 온라인 캠페인을 선보인다.

ABL생명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배려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ABL생명, '더나은 삶' 취지로 온라인에서 '배려 캠페인' 시작
▲ ABL생명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배려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 ABL생명 >

배려 캠페인은 배려를 통해 ‘더 나은 삶’을 만들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더 나은 삶은 ABL생명의 기업 비전이다.

ABL생명은 ‘#배려하자곰’이라는 곰 모양의 캠페인 캐릭터도 선보였다.

이날 공개한 첫 번째 배려 캠페인 콘텐츠에는 #배려하자곰의 캐릭터 기획배경을 소개하면서 곰이 동굴에서 100일 동안 마늘과 쑥을 먹은 이야기를 더해 곰처럼 사회적 거리를 두자는 내용을 녹여냈다.

ABL생명은 앞으로 생활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배려에 관련한 콘텐츠를 내놓는다. 8월 이후부터는 코로나19 확산세에 따라 배려와 관련한 새로운 내용의 캠페인을 진행한다.

배려 캠페인 콘텐츠는 ABL생명의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은재경 ABL생명 상품&마케팅 실장은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활용한 배려 캠페인이 코로나19시대에 서로 배려하는 문화를 정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ABL생명이 장기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긍정적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예영 기자]

최신기사

한동훈 16일 오전 기자회견 열기로, '사퇴 의사 밝힐 듯'
권성동 이재명의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거부, "국힘 여전히 여당, 당정협의로 운영"
고려아연 금감원에 진정서 제출, "MBK파트너스 비밀유지계약 위반 조사 필요"
한국은행 "'계엄사태' 이후 실물경제 위축 조짐, 장기화 시 모든 수단 동원"
SK하이닉스 HBM 생산능력 확대, 청주공장에 D램 인력 추가 배치
탄핵 격랑 속 윤석열표 '대왕고래' 시추 탐사 시작, 첫 결과 내년 상반기 나올듯
한덕수 권한대행 정진석 대통령비서실장 만난 뒤 "이제 모든 정부 조직 권한대행 지원 체제"
서울 '악성 미분양' 3년 만에 최대, 청약 경쟁률은 3년 만에 최고치로 '양극화'
한국 조선업 올해 8년 만에 최저 수주 점유율 전망, 중국의 25% 수준
이재명 "국회와 정부 참여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소비침체 해결 위해 추경 논의해야"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