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는 4일(현지시간) 코로나19 극복에 헌신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있는 LG전자 전광판에 ‘땡큐(Thank You)’를 주제로 한 콘텐츠를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 LG전자 > |
LG전자가 타임스스퀘어 전광판 메시지를 통해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했다.
LG전자는 4일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있는 LG전자 전광판에 '땡큐(Thank You)'를 주제로 한 콘텐츠를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땡큐 콘텐츠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제작됐다.
윤태봉 LG전자 북미지역 대표 겸 미국 법인장 부사장이 제안하고 LG전자 미국법인 임직원들이 사진과 영상콘텐츠를 준비해 완성했다.
LG전자는 법인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여러 채널에서 이 콘텐츠를 공유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LG전자는 미국 이동통신사 '티모바일'과 함께 뉴욕 저소득층에게 태블릿 1만 대를 기부하기도 했다.
인터넷을 이용하지 못해 코로나19 관련한 정보와 서비스에 접근하기 어려운 저소득층이 감염 위험에 노출되는 것을 막고자 태블릿을 기증했다고 LG전자는 설명했다.
LG전자는 앞서 재난구호 비영리단체 '팀 루비콘'에 임직원들의 기부로 조성한 코로나19 성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