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SK매직, SK텔레콤 T월드 매장에 가전제품 브랜드 체험공간 열어

임한솔 기자 limhs@businesspost.co.kr 2020-06-01 11:18:3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K매직, SK텔레콤 T월드 매장에 가전제품 브랜드 체험공간 열어
▲ SK매직이 SK텔레콤과 연계해 T월드 매장에 가전제품 체험공간 'SK매직 브랜드존'을 구축한다. 사진은 T월드 서울 불광중앙점에 브랜드존이 마련된 모습. < SK매직 > 
SK매직이 SK텔레콤 'T월드' 매장에 가전제품 체험공간을 마련한다.
 
SK매직은 T월드 서울 천호사거리점, 서울 불광중앙점, 경기 고양 웨스턴돔점 등 3곳에 'SK매직 브랜드존'을 열었다고 1일 밝혔다. 

SK매직은 6월 안에 서울 당산역점과 수원 영통점에도 브랜드존을 열기로 했다.
 
SK매직은 브랜드존을 방문한 고객에게 제품을 체험하고 휴식할 기회를 제공한다.

브랜드존을 찾은 사람은 누구나 올인원 직수 얼음정수기,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모션 공기청정기, 3D 돌기볼 안마의자 등 SK매직 주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현장에서 제품 구매, 렌털상품 상담 및 가입 등이 모두 가능하다.

SK매직은 앞으로 SK텔레콤 전국 주요 매장을 거점으로 브랜드 체험공간을 더욱 확대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SK매직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온라인에서 경험할 수 없는 제품과 브랜드의 가치를 오감으로 직접 체험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SK텔레콤 등 관계사와 전략적으로 제휴해 온라인·오프라인시장 공략에 더욱 속도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되면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해외 건설수주 고전에도 삼성EA GS건설 호조, 현대건설 대우건설 아쉬워
교보생명 승계 시계 바삐 돌아가, 신창재 두 아들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국회 이제는 경제위기 대응, '반도체 지원' '전력망 확충' 'AI 육성' 입법 재개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윤석열 탄핵 후폭풍' 국힘 최고위원 5명 전원 사퇴, 한동훈 지도부 붕괴 앞둬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