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빗썸코리아, 능률협회 품질조사에서 우수콜센터로 2년째 뽑혀

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 2020-05-26 12:25:0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가상화폐거래소 빗썸을 운영하는 빗썸코리아가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우수콜센터로 2년 연속 선정됐다.

빗썸코리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0년 한국 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콜센터부문 조사에서 우수 콜센터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빗썸코리아, 능률협회 품질조사에서 우수콜센터로 2년째 뽑혀
▲ 빗썸코리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0년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우수 콜센터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는 고객 관점에서 기업의 비대면서비스에 관한 품질을 측정하는 지수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2004년부터 매해 우수기업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빗썸코리아는 수신태도와 맞이인사,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 5개 항목에서 모두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평가항목을 살펴보면 '고객 문의에 관한 적극적 안내'와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자신감 있는 응대', '문의 내용에 관한 신속한 파악' 등 항목에서 만점을 받았다.

빗썸코리아는 24시간 상담시스템을 갖추고 온라인과 외국어 상담도 지원하고 있다.

빗썸코리아 관계자는 "빗썸코리아가 공신력 있는 조사기관으로부터 고객 서비스품질에서 2년 연속 높은 평가를 받은 것은 큰 성과"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편리하고 믿을 수 있는 환경에서 가상자산을 거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1억4600만 원대 횡보, 국내 정치 불안에 보합세
국제유가 러시아산 원유 추가 제재 가능성에 상승, 뉴욕증시는 혼조
ICT 수출 4개월 연속 200억 달러 넘어, HBM·SSD 등 AI 관련 수요 급증
[속보] 이재명 "한덕수 권한대행 탄핵 절차 밟지 않는다"
[속보] 이재명 "국회와 정부 함께하는 '국정안정협의체' 구성 제안"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되면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