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프리미엄 죽 3종 내놓고 고급화전략

▲ CJ제일제당이 출시한 비비고 프리미엄 죽 3종 제품 이미지.

CJ제일제당이 비비고 프리미엄 죽을 내놓고 가정간편식시장에서 고급화 전략을 강화한다.

CJ제일제당은 프리미엄 원재료를 사용해 기존 제품 대비 맛과 품질을 끌어올린 ‘비비고 프리미엄 죽’ 3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소고기 육수를 바탕으로 소불고기와 낙지를 넣은 '비비고 불낙죽', 해물육수에 관자와 새우를 넣은 '비비고 삼선해물죽', 낙지와 김치, 콩나물을 넣어 매콤한 맛을 강조한 '비비고 낙지김치죽' 등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CJ제일제당은 비비고 프리미엄 죽을 죽 전문점에서도 인기가 높은 메뉴들로 구성했다"며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기기 위해 고명의 크기와 양을 기존 제품보다 2배 이상 키우고 나트륨 함량은 낮췄다"고 말했다.  

비비고 프리미엄 죽의 소비자 가격은 450g 용량 기준으로 4980원이다. 이는 죽 전문점 통상가격의 절반 수준이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