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고객과 새로운 소통창구인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 1기를 모집한다.
우리은행은 18일부터 28일까지 고객 중심의 의사결정과 소비자 보호 강화를 위한 고객패널(자문단)인 우리 팬 리포터 1기를 선발한다고 15일 밝혔다.
▲ 우리은행은 18일부터 28일까지 고객 중심의 의사결정과 소비자 보호 강화를 위한 고객 패널(자문단)인 우리 팬 리포터 1기를 선발한다고 15일 밝혔다. |
우리 팬 리포터는 소비자 피해 예방을 위한 아이디어, 고객 불편사항, 제도개선 필요사항 발굴 등 다양한 제안활동을 수행한다.
우리 팬 리포터 1기 모집인원은 15명 내외로 수도권 거주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우리 팬 리포터는 올해 12월까지 분기마다 오프라인 간담회에 참여해 아이디어와 건의사항을 제안한다.
우리은행은 우리 팬 리포터에게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하고 활동이 우수한 리포터에게는 인센티브도 제공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우리 팬 리포터 지원방법은 우리은행 홈페이지와 우리원(WON)뱅킹앱 '새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