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하하 주연 웹드라마 형식 'LG벨벳' 홍보영상을 유튜브 공개

임한솔 기자 limhs@businesspost.co.kr 2020-05-10 16:27: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가 새 스마트폰 ‘LG벨벳’의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

LG전자는 10일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당신의 소중한 순간마다 함께 한 LG 모바일’이라는 주제를 담은 ‘LG벨벳’의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LG전자, 하하 주연 웹드라마 형식 'LG벨벳' 홍보영상을 유튜브 공개
▲ LG전자가 10일 새 스마트폰 'LG벨벳' 디지털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 LG전자 >

이번 캠페인 영상은 방송이 하하씨를 주연으로 한 10분가량의 웹드라마 형식으로 제작됐다. 

하하씨가 파손된 스마트폰을 LG벨벳으로 바꾸면서 펼쳐지는 일상을 담았다. 

웹드라마는 LG벨벳을 중심으로 LG전자가 과거에 출시했던 제품인 ‘초콜릿폰’, ‘아이스크림폰’ 등을 교차로 보여주면서 LG전자의 모바일기기를 매개로 과거와 현재를 잇는 방식으로 전개된다.

신재혁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앞으로도 LG전자만의 감성을 담아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LG전자의 ‘LG벨벳’은 15일 이동통신3사와 오픈마켓, LG베스트숍, 롯데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을 통해 출시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되면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해외 건설수주 고전에도 삼성EA GS건설 호조, 현대건설 대우건설 아쉬워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교보생명 승계 시계 바삐 돌아가, 신창재 두 아들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국회 이제는 경제위기 대응, '반도체 지원' '전력망 확충' 'AI 육성' 입법 재개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