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한국씨티은행, 카드 제휴 브랜드를 마스터로 바꾸고 새 카드 내놔

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 2020-04-29 18:52: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국씨티은행이 국제 제휴 브랜드사를 기존 비자(Visa)에서 마스터(Master)로 변경하고 씨티글로벌 디자인에 맞춰 변경한 신용카드를 출시했다.

한국씨티은행은 '뉴 씨티 클리어 카드'를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한국씨티은행, 카드 제휴 브랜드를 마스터로 바꾸고 새 카드 내놔
▲ 뉴 씨티 클리어 카드. <한국씨티은행>

뉴 씨티 클리어 카드는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 원 통합 할인한도 안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점심식사 시간대인 오전 11시~오후 2시 전국 모든 식당에서 5% 청구할인과 함께 대중교통(버스∙지하철) 10%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통신∙쇼핑∙커피∙영화∙여행 등 일상에서 접하는 다양한 생활업종에서도 최대 30%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한국씨티은행은 6월30일까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씨티카드를 최초 신규 발급하는 고객에게 첫 해 연회비를 캐시백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직장인의 소비에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점심식사와 교통비는 물론이며 주요 커피전문점과 온라인쇼핑몰 그리고 인터넷·통신비 등 직장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가맹점에서 혜택을 제공한다"며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고 방문하는 곳에서 누구나 쉽게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

최신기사

야당 6당 두번째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 제출, 14일 오후 5시 표결
우리은행 고강도 인사 쇄신, 부행장 줄이고 70년대생 전진배치
미국 생물보안법안 연내 통과 진행형, 외신 "예산 지속 결의안에 포함땐 가능"
국회 내란 특검법과 김건희 특검법 가결, 국민의힘 반대당론에도 이탈표 나와
GM CFO "LG엔솔-GM 오하이오 배터리공장 가동률 80%, 테네시 40%"
서울 아파트값 38주 연속 상승, 대출규제 영향에 관망세 짙어져 상승폭 축소
[오늘의 주목주] '테슬라 효과' LG에너지솔루션 7% 올라, 펩트론 상한가
현대차 "중국 포기 못해" 중국 BAIC와 현지 합작 1.6조 투자, EREV 등 전기..
구글 지주사 알파벳 주가 사상 최고치, 트럼프 '빅테크 규제' 기류 변화 가능성
대법원 판결에 '조국 돌풍' 일단 멈춤, 조국혁신당 운명엔 짙은 그림자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