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의 성인 영양식 브랜드 ‘셀렉스’가 중국 온라인쇼핑몰에 입점한다.
매일유업은 중국 온라인쇼핑몰인 티몰글로벌 페이지에 셀렉스 브랜드의 단독 플래그십매장을 열고 중국에 진출한다고 27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중국 티몰글로벌을 통해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는 셀렉스 제품을 모두 판매한다.
매일유업은 중국에서 해외 브랜드 선호도가 높고 건강에 관심이 많은 1980~1990년 태어난 소비자를 집중적으로 공략하겠다는 계획을 세워뒀다.
중국 국가통계국에 따르면 2019년 기준 스포츠, 식사대용, 피부와 미용 관련 중국 성인영양식시장 규모는 7조 원 수준으로 해마다 빠르게 증대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앞으로 중국 스타급 인플루언서(영향력 있는 개인)와 라이브방송이나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활용한 협업 등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중국 성인 영양식시장 침투율을 높여갈 계획”이라며 “셀렉스의 인지도를 높여 판매채널을 확장하고 새로운 시장에서 기회를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매일유업은 중국 온라인쇼핑몰인 티몰글로벌 페이지에 셀렉스 브랜드의 단독 플래그십매장을 열고 중국에 진출한다고 27일 밝혔다.

▲ 매일유업이 중국 온라인몰인 티몰글로벌에 성인영양식 브랜드 '셀렉스'의 단독 플래그십매장을 연다. <매일유업>
매일유업은 중국 티몰글로벌을 통해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는 셀렉스 제품을 모두 판매한다.
매일유업은 중국에서 해외 브랜드 선호도가 높고 건강에 관심이 많은 1980~1990년 태어난 소비자를 집중적으로 공략하겠다는 계획을 세워뒀다.
중국 국가통계국에 따르면 2019년 기준 스포츠, 식사대용, 피부와 미용 관련 중국 성인영양식시장 규모는 7조 원 수준으로 해마다 빠르게 증대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앞으로 중국 스타급 인플루언서(영향력 있는 개인)와 라이브방송이나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활용한 협업 등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중국 성인 영양식시장 침투율을 높여갈 계획”이라며 “셀렉스의 인지도를 높여 판매채널을 확장하고 새로운 시장에서 기회를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