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이 항공권 예약을 취소할 때 포인트로 환불하는 고객에게 추가 포인트를 제공하기로 했다.
제주항공은 항공권 예약을 취소할 때 제주항공의 마일리지 포인트인 리프레시 포인트로 환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의 추가 포인트를 한시적으로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리프레시 포인트로 대체환불을 원하는 고객은 제주항공 고객센터에 유선으로 접수를 신청하면 되며 환불은 접수일로부터 10일 이내 이뤄지게 된다.
리프레시 포인트로 대체적립할 수 있는 금액은 항공운임, 유류할증료, 공항세를 포함한 항공권 예약금액에 한정된다.
환불하는 고객이 추가로 구매한 부가서비스가 있다면 부가서비스 금액은 수수료를 제외하고 원래 결제수단으로 환불되며 나머지 항공권 예약금액은 포인트로 적립하게 된다.
다만 이번 포인트 대체 환불 이벤트는 제주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채널, 고객센터를 통해 직접 예약한 회원고객만 참여할 수 있고 여행사 등을 통해 간접 예약한 고객은 참여할 수 없다.
환불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5년이며 추가로 제공된 10%의 적립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1년이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장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