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이 각종 제도와 관련한 개선방안을 제안하는 고객에게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신한은행은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제도 개선을 놓고 고객 제안행사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제도개선 고객제안 행사는 신한은행이 각종 제도와 절차 등을 점검하기 위해 고객 의견을 받는 참여형 소비자 보호제도다.
신한은행은 6월5일까지 모바일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 의견을 받은 뒤 7월3일까지 심사를 거쳐 우수한 제안을 선정한다.
금상과 은상, 동상 수상자는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고 참여상 수상자는 파리바게뜨 기프티콘을 받는다.
신한은행은 우수 제안을 관련된 부서에 전달해 실제 제도 개선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힘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제도개선 고객제안 행사는 고객 중심 가치에 걸맞는 대표적 활동이라고 생각한다"며 "고객의 소중한 제안에 귀기울여 제도를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신한은행은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제도 개선을 놓고 고객 제안행사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 신한은행 기업로고.
제도개선 고객제안 행사는 신한은행이 각종 제도와 절차 등을 점검하기 위해 고객 의견을 받는 참여형 소비자 보호제도다.
신한은행은 6월5일까지 모바일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 의견을 받은 뒤 7월3일까지 심사를 거쳐 우수한 제안을 선정한다.
금상과 은상, 동상 수상자는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고 참여상 수상자는 파리바게뜨 기프티콘을 받는다.
신한은행은 우수 제안을 관련된 부서에 전달해 실제 제도 개선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힘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제도개선 고객제안 행사는 고객 중심 가치에 걸맞는 대표적 활동이라고 생각한다"며 "고객의 소중한 제안에 귀기울여 제도를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