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은행이 ‘KB국민은행이 국민을 응원합니다! 매주 힘이 나는 역대급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
KB국민은행이 5월까지 한 달 동안 ‘KB국민은행이 국민을 응원합니다! 매주 힘이 나는 역대급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KB국민은행은 이벤트 기간 KB스타뱅킹, 리브(Liiv), 리브똑똑에서 사전예약 이후 당첨된 고객이 비대면으로 상품을 가입하면 포인트리 캐시백을 지급한다고 14일 밝혔다.
매주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며 오픈뱅킹서비스를 통해 다른 은행 계좌를 등록한 고객은 당첨 확률이 2배로 높아진다.
1주차는 ‘계좌개설 축하금 연 5% 금액 캐시백’으로 시작한다.
13일부터 19일까지 사전예약한 고객 가운데 1만 명을 추첨해 당첨 고객이 20일부터 30일까지 KB국민은행 입출금계좌를 최초로 개설하면 월평균잔액 최고 100만 원 한도에서 연 5% 상당의 포인트리로 돌려받는 캐시백 혜택을 4회 제공한다.
추가로 이벤트 대상 고객 전원에게 ‘KB국민프리미엄 적금’의 연 0.6~1.0%포인트 금리우대 쿠폰을 제공한다.
2주차에는 ‘적금 이자 3배’ 이벤트를 이어간다.
20일부터 26일까지 사전예약한 고객 가운데 3만 명을 추첨해 당첨 고객이 27일부터 5월3일까지 ‘KB리브와함께 매일매일적금’에 가입하면 만기 해지 때 포인트리 캐시백을 추가로 지급한다.
3주차에는 ‘리브모바일(리브M) LTE 무제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7일부터 5월3일까지 사전예약한 고객 가운데 1천 명을 추첨해 당첨 고객이 5월24일까지 리브M을 개통하면 1년 동안 통신료가 전액 면제된다.
마지막 4주차 이벤트는 ‘보너스 룰렛’이다. 3주의 릴레이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은 고객이 5월12일부터 14일까지 KB스타뱅킹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갤럭시노트10, 파리바게뜨 5천 원권 등 모두 3만 개의 경품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비대면 이벤트를 통해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고 국가적 위기를 함께 견디는 국민들을 응원하고자 매주 파격적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