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모델들이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특별행사를 홍보하고 있다. < LG전자 > |
LG전자가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구매자에게 캐시백(환급금)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LG전자는 4월1일부터 4월30일까지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특별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LG베스트샵 등 전국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구매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먼저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패키지를 사는 사람은 최대 61만 원에 이르는 환급금을 받는다.
LG전자는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는 공간에 따라 '우리집 맞춤 패키지'를 추천하고 있다. 예를 들어 105㎡(32평) 이상 공간에는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시리즈 가운데 2단 모델과 1단 모델,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일반 모델, 퓨리케어 미니 모델의 패키지가 추천된다.
사은품 혜택도 있다. 퓨리케어 360도 시리즈 가운데 클린부스터가 탑재된 모델을 구매한 고객은 공기청정기를 편리하게 움직일 수 있는 무빙휠을 받는다. 클린부스터는 강한 바람을 만들어 공기를 멀리까지 보내는 방식으로 실내 공기 순환을 돕는다.
또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은 유지관리 서비스를 1회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필터를 교체하고 먼지센서 등 제품 내외부를 청소하고 점검하게 된다.
오브제 가습 공기청정기 모델을 사는 사람은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받는다.
임정수 LG전자 한국영업본부 B2B마케팅담당은 "퓨리케어 패키지를 앞세워 공기청정기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